이빨빠지는 꿈, 이빨 깨지는 꿈, 이가나는 꿈등 이빨 꿈 해몽입니다.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10. 8. 01:40 운세:꿈해몽:관상/꿈 해몽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오늘은 꿈 해몽을 알아 보는 시간 입니다. 우리가 많이 꾸는 꿈 중에서 이빨에 관한 꿈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흔히 뭔가 안 좋은 일이 생길것이라는 암시를 품고 있다고 해서 일반적으로 안 좋은 꿈이라고 생각을 많이 하십니다.


그러나, 이빨이 빠지는 꿈 역시 그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존재 합니다. 오늘은 이빨이 빠지는 꿈 뿐만 아니라 새로 이가 나는 꿈등 이빨에 관한 꿈의 대표적인 꿈 해몽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 중에서 멀쩡하던 이빨이 아무 이유없이 쑥 빠져 버리는 경우인데 이 경우 대게는 통증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꿈은 건강상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데 특히 나의 건강뿐만 아니라 형제 자매 등 가족들 중에 우환이 생기거나 병고가 있을 수 있는 꿈 입니다.


앓던 이가 빠지는 꿈

멀쩡한 생 이빨이 빠지는 경우가 아니라 앓던 이가 빠지는 경우라면 고민하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의미 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경제적인 문제가 해결될것을 의미 하는 경우가 많다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빨이 부러지는 꿈

이빨이 깨지거나 부러지는 꿈은 경제적인 어려움이 올 수 있는 꿈 입니다. 특히 사업이 잘 안되거나 직장에서 퇴사를 하거나 하는 방식으로 일시적인 금전의 문제가 아니라 일 자리 하고 연관된 쪽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 하게 됩니다.





새로 이가 나는 꿈

새로 이가 나오는 꿈은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는 것을 의미 하며 경제적인 이득을 볼 수 있는 수단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합니다. 혹은 새로운 인간관계나 새로운 기회를 만나게 된다는 것을 의미 하기도 합니다. 


앞 이빨이 빠지는 꿈

이가 빠지는 꿈 중에서도 특별히 앞이빨이 빠지는 경우인데 우리가 흔히 대문 이라고 부르는 윗쪽의 맨 앞쪽 두개의 이빨 중 하나가 빠지는 경우 입니다. 이 경우는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망신살이 생기는 경우이니 각별히 처신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아이에게 처음 이빨이 나는 꿈

갓난 아기에게 처음 이빨이 나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앞으로 새로운 일거리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 하는 좋은 꿈 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이가 나는 꿈 중에서도 아이에게 이빨이 나는 꿈은 새롭게 생기는 일이 아주 좋은 일이며 희망적인 일임을 암시 합니다.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을 방해 하는 사람 이거나 경쟁자가 사라지게 되어서 내 일이 탄력을 받고 이전 보다는 훨씬 잘 될것을 의미 하는 길몽 입니다.


치과에서 치료를 받는 꿈

경제적으로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 입니다. 지인이나 귀인의 도움으로 경제적으로 큰 도움을 받으며 이 도움을 기반으로 하는일이 잘 될것을 의미 하는 길몽 입니다.





덧니가 나는 꿈

덧니 라는 것은 원래 없어도 되는 치아 이기 때문에 새로운 인간관계를 의미 하면서 한편으로 없어도 되는 인맥을 상징 하기도 하고 이미 있는 치아 옆에 불필요하게 더 나오는 치아 이기 때문에 배우자의 바람을 상징 하기도 합니다.


치아가 검게 변하는 꿈

충치가 생기거나 아프지 ㅇ낳은데 이빨의 색깔이 검게 혹은 어두운 색으로 변하는 꿈은 인간관계에 이상이 생기는 것을 의미 하는데 특히 아주 가깝게 지내는 사람의 마음이 변하는 것을 의미 해서 동업자의 배신이나 애인의 변심을 의미 합니다.


또 다른 의미로는 가족등 중에서 특히 형제 자매의 건강상에 이상이 생기는 의미가 있으니 가족들의 건강을 한번쯤 점검 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이빨에 관한 대표적인 꿈 풀이와 그 의미를 알아 봤습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상황이 있을 수 있는데 꿈속에 나타난 이빨이 상징 하는 것은 크게 두 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음식을 씹어 삼킨다는 의미로 경제적 수단을 상징 하고 있고 또 다른 의미는 인간관계 혹은 형제 관계를 의미 한다고 보시면 새로운 이빨에 관한 꿈에 대해 나름의 해석이 어느 정도는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