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 호랑이띠 나이를 호랑이띠 띠별궁합으로 알아 봅니다.

Posted by happydaniel70
2020. 7. 27. 16:48 운세:꿈해몽:관상/띠별궁합::띠별운세


반응형
SMALL

호랑이띠는 십이지간 중에 세번째 띠에 해당하며 호랑이해에 태어난 사람은 의리가 강하고 완벽주의자적인 성격이 있으며 용감하고 지기 싫어하며 완고한 고집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때로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다혈질로 비추어지기 쉬운데 반면에 자신이 한번 옳다고 믿게 되면 끝까지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는 측면이 있습니다. 또한 대단히 독립적이어서 이런면이 경우에 따라 이기적이거나 개인적 성향으로 보이기 쉽습니다. 또한 자칫 인간관계에서도 외골수 적인 측면을 보여서 소위 "우리 편" 하고만 지내려는 성향이 강하다 보니 주변에 가까이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외로움을 많이 타기도 합니다.

 

이렇게 고집세고 독립적인 호랑이띠 에게도 잘 맞는띠와 상극인띠가 있겠죠? 호랑이띠의 띠별 궁합을 통해서 호랑이띠와 잘맞는띠와 반대로 잘 맞지 않는 상극인띠들은 어떤 띠가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띠 나이

먼저, 내 주변에 호랑이 띠들은 어떤 분들이 있는지 태어난 년도를 통해서 호랑이띠 나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10년생 - 10세

1998년생 - 22세

1986년생 - 34세

1974년생 - 46세

1962년생 - 58세

1950년생 - 70세

1938년생 - 82세

1926년생 - 94세

 

대강 주변에 어떤 분들이 호랑이 띠 인지 감이 오시나요? 그럼 이제 부터 본격적으로 호랑이띠의 띠별궁합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띠와 잘 맞는띠

호랑이띠와 궁합이 잘 맞는띠는 개띠, 돼지띠, 말띠를 꼽을 수 있는데요 각 띠별로 궁합을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호랑이띠와 개띠 궁합 : 개띠는 천성적으로 충직하며 책임감이 강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띠의 성격은 호랑이띠에게 신뢰를 주며 믿을 수 있는 상대로 인식 하게 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성격과도 아주 잘 맞으니 함께 하게 되면 서로가 서로를 믿고 존중하는 관계가 형성이 됩니다.

 

 

호랑이띠와 돼지띠 궁합 : 돼지띠는 욕심이 많고 충동적이며 지기 싫어 하는 성격을 타고 태어 납니다. 이러한 측면이 호랑이띠와 만나면 자칫 상충할것 같지만 실제로는 돼지띠의 욕심이 추진력으로 작용을 해서 두려움 없이 앞으로 나가는 면이 호랑이 띠와는 아주 잘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녀관계에서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지만 함께 일을 추진 하는 관계에 있어서 소위 배짱이 맞는 관계로 발전 하게 됩니다.

 

 

호랑이띠와 말띠 : 말띠는 활달한 행동가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일에 주저함이 없고 앞서서 나가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니 호랑이띠와 만나면 어떤 난관이 닥치더라도 무서워 하지 않고 몸으로 부딧혀서 헤쳐 나가는 상승 효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게다가 호랑이띠는 자기 중심적이며 결단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호랑이띠가 앞서서 결정을 하면 지체없이 말띠가 실행에 옮기는 관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와 상극인 띠

위에서 호랑이띠와 잘 맞는띠를 살펴 봤는데요. 궁합이 잘 맞는띠가 있다면 상극인 띠도 있겠죠? 호랑이띠와 상극인띠는 쥐띠, 소띠, 원숭이띠를 들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와 쥐띠 궁합 : 사실 쥐띠와 호랑이띠의 관계는 상극이라기 보다는 그냥 서로 잘 어울리지 않는 띠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쥐띠는 부지런하고 꾀가 많으며 재치 있고 사교성이 뛰어난데 호랑이띠 입장에서 보면 실속은 없고 바쁘기만 한 형국이니 딱히 싫어하지는 않는데 별로 관심도 없는 편 입니다. 쥐띠 또한 자기 중심적이고 고집이 쎈 호랑이띠에 별 관심을 두지 않는 관계이니 처음 애정 관계가 형성 된다고 하더라도 금방 서로에게 흥미를 잃게 되는 궁합 입니다.

 

 

호랑이띠와 소띠 궁합 : 소띠는 우직하고 잘 움직이지 않으며 주변에 관심이 별로 없습니다. 오직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만 묵묵히 최선을 다 하게 되는데 이런 모습을 호랑이 띠는 답답증을 느끼게 되고 소띠는 호랑이 띠의 불 같은 성격을 상당히 불편해 하기 때문에 서로 가까이 하고 싶어 하지 않는 관계가 형성 됩니다.

 

 

호랑이띠와 원숭이 띠 : 호랑이띠 에게 있어서 최고의 상극 관계를 가지는 띠를 꼽으라면 바로 원숭이 띠 입니다. 호랑이 띠는 변화무쌍하고 재주가 많아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원숭이띠를 아주 극혐 하며 원숭이띠 입장에서도 고집이 쎄고 완고하며 융통성이 없는 호랑이띠를 아주 싫어 합니다. 게다가 두띠가 모두 경쟁심이 많으니 서로 만나면 자신만의 방식대로 고집을 피우다가 다툼이 일어 나기 쉬운 궁합 입니다.

 

이상으로 호랑이띠의 띠별 궁합을 통해서 호랑이띠와 궁합이 아주 잘맞는띠와 반대로 상극인 띠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