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랑잘맞는띠, 상극인띠, 소띠나이와 소띠 성격 특징을 띠별궁합으로 알아 봅니다.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10. 8. 01:12 운세:꿈해몽:관상/띠별궁합::띠별운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오늘은 띠별 궁합 중 소띠에 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소띠는 전설에 의하면 띠가 정해질때 가장 부지런하여 제일 첫번째 자리를 차지하려고 했으나 꾀 많은 죄가 소의 등에 타고 있다가 폴짝 뛰어 내려서 쥐에게 첫번째 자리를 억울하게 빼앗기고 두번째 자리를 차지한 동물 입니다.


소띠의 특성은 이 전설에 아주 잘 나타나 있는데요 우직하고 부지런하며 남을 속일 줄 모르고 묵묵히 자기 할일만 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때때로 이런 성격 때문에 이용을 당하기도 하지만 다른 사람을 원망 하기 보다는 현재의 자신의 입장을 잘 받아 들이며 그 입장에서 최선을 다 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띠는 상처를 오랜동안 가슴에 담아 두는 성격이고 완고하고 고집이 센 성격으로도 유명 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자신의 고집을 꺽는 스타일이 아니고 누가 뭐라고 해도 자신이 옳다고 믿고 있는 것을 꾸준히 추구하는 타입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우리 나라 에서 현재 소띠인 분들의 나이를 보면 2009년생(8살), 1997년생(20살), 1985년생(32살), 1973년생(45살), 1961년생(57살), 1949년생(69살), 1937년생(81살), 1925년생(93살) 정도 계실것 같습니다.





소띠와 잘맞는띠

소띠와 궁합이 잘맞는 띠로는 뱀띠, 닭띠, 쥐띠를 들 수 있습니다. 보통 년년생인 경우에는 띠별 궁합이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소띠는 바로 위에 쥐띠와 궁합이 좋은편 입니다.





소띠와 뱀띠 - 뱀띠의 성격 특징을 살펴 보면 다소 독선적이고 이기적이며 참을성이 없는편 입니다. 그런데, 반대로 참을성이 많고 다른 사람을 원망하는 일이 없는 소띠는 이러한 뱀띠를 이해하고 포용하는 편이며 이를 뱀띠가 편하게 여기므로 잘 따르는 관계 형성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소띠와 닭띠 - 소띠와 닭띠의 관계는 서로 편안하고 서로에게 부족한 점을 보충해 주는 관계 형성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내성적이고 말이 별로 없는 타입인 소띠는 외향적이며 언변에 능한 닭띠를 만나면 부러워 하면서 용감한 닭띠에게 의지하는 경향을 보이며 닭띠의 경우는 언제나 자신의 뒤에서 묵묵히 할일을 해 주는 소띠를 편안하게 느끼는 관계가 됩니다.





소띠와 쥐띠 - 쥐띠는 천성적으로 명랑하고 밝으며 꾀가 많습니다. 반면에 소띠는 말이 없고 우직하며 내성적 입니다. 따라서 이 둘이 만나면 서로에게 강하게 흥미를 느끼며 서로 끌려 가는 최고의 궁합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와 상극인 띠

반면에 소띠와 만나면 이유없이 불편해 지고 다툼이 많이 생기는 상극인 띠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소띠와 상극이라고 할만한 띠는 양띠를 들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소띠는 말띠, 돼지띠, 범띠와는 서로 잘 맞지 않는 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소띠와 양띠 - 소띠와 양띠의 궁합은 한 마디로 정의 하면 완고한 두 고집이 만나니 항상 싸움이 생기고 의견이 서로 조율이 되지 않으며 서로 화합하지 못하는 궁합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소띠와 말띠 - 원진살 이라고 하는데 특별한 이유 없이 서로를 멀리 하게 되고 가까이 할 경우에는 한쪽이 잘 되면 아무런 이유 없이 다른 한쪽이 잘 안되는 형상을 말합니다.





소띠와 돼지띠, 범띠 - 소띠와 돼지띠, 범띠와의 만남은 서로 상충 한다고 하는데 다툼이 많이 발생하고 불협화음이 끊이지 않는 궁합 입니다.


이상으로 소띠의 띠별 궁합과 기본적인 성격을 알아 봤습니다. 기본적을 소띠는 겉으로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ㅇ낳기 때문에 겉으로 봐서는 잘 어울리지 못하는 띠가 없는 것처럼 무난 합니다.


그러나, 마음속에 담아둔 상처가 오래 가기 때문에 서로 잘 안 맞는 관계에 있어서는 언제가 되어도 문제가 나타날 수 있는 띠라고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