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형 남자 특징과 AB형 남자의 연애 스타일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2. 1. 17:25 운세:꿈해몽:관상/혈액형별 성격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오늘은 혈액형별 성격에 대해서 알아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설명드릴 형액형은 AB형 그 중에서도 AB형 남자의 특징과 AB 형 남자가 연애를 할때 스타일이 어떤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혈액형에 따른 성격을 분류 하는것은 서양에서는 익숙하지 않은 방법 입니다. 서양의 겨우는 동양에서 일반화 되어 이쓴 ABO 식 혈액형에 따르면 네가지 혈액형이 골고루 섞여 있지 않기 때문에 혈액형에 따라서 네가지로 유형을 분류 하는 것 자체가 별로 의미 없는 일일 지도 모릅니다.


또, 원래 혈액형에 따른 성격 분류법 이라는 것이 일본의 한 소설가가 소설속에서 처음 등장시킨 개념 이기 때문에 고학적 근거가 없다는 말도 많습니다. 그렇지만 혈액형별 성격을 보면 은근히 주변 인물들에게 아주 잘 맞는 것 같아서 그리 쉽게 무시할 수는 없을것도 같습니다.




어쨌든, 재미로 보시면 꽤 흥미로운 혈액형별 성격, 그 중에서도 AB 형 남자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원래 AB 형들은 일종의 사차원 이라는 말로 설명을 자주 합니다. 도무지 종 잡을 수 없고 어떨때는 욱하고 불같은 B 형 같은 모습을 보이다가 어떤 때는 A 형 같은 소심함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런가 하면 때로는 엉뚱하게 O 형이 가지고 있는 명랑함을 가지고 있어서 도대체 종잡을 수 없는 아리송한 모습을 보여줄 때가 많습니다.


그러나 유심히 보시면 AB 형 남자들이 갖는 공통된 성격들이 있으니 이런 점을 잘 관찰 하시면 이 남자가 어떤 스타일로 연애를 시작해 나갈지도 감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때로는 소심하게 때로는 치밀하게

AB 형 남자가 갖는 가장 큰 특징은 AB형 남자를 A 형 처럼 보이게 만드는 치밀함에 있습니다. 흔히 AB형 남자를 만났을 때 답답하다고 느껴지기도 하고 미적지근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은데 확 다가서지도 않고 멀어지지도 않으면서 계속 주변을 서성이는 AB 형의 성격 때문 입니다.


그러나, AB형남자의 이러한 특징은 A형과는 조금 다른 면모를 보이는데 전형적인 A형이 소심하고 앞으로 나서지 못하는데에서 기인한 행동 이라면 AB 형의 경우는 보다 치밀하게 철저히 계산된 행동일 가능성이 아주 많습니다.


디테일한 계획 이라면 최고를 자랑하는 AB 형은 연애를 할때도 철저한 자기 계산하에 고백을 하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을 아주 면밀하고 세심하게 세워서 서서히 아주 천천히 실행 해 나가는 타입 입니다.


따라서, AB형 남자가 계속 주변을 맴돌고 있다면 섣부른 판단 보다는 천천히 다가 오는 그의 계획을 살펴 보시면서 즐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패셔니스트 중에는 AB형이 많다.

AB형 남자들은 대체로 패션 감각이 뛰어난 편입니다. 편안하게 아무거나 걸치고 나온 듯 하지만 타인의 시선을 많이 의식하는 AB형은 작은 악세사리의 위치 까지도 세심하게 신경 쓰는 디테일한 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주변 사람들 보다는 확실히 옷 잘입는다는 칭찬을 많이 받는 편 입니다.


반대로 이런 디테일한 성격은 때론 피곤 하기도 한데 AB형 남자는 언제나 자기가 좋아한느 여자의 옷 차림에 신경을 쓰고 작은 것도 놓치지 않으니 AB 형 남자를 마음에 두고 계신 분들 이라면 작은 것도 오래 기억에 남는 흠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발휘 되는 나쁜남자의 기질

AB형 남자는 전혀 안 그럴것 같던 사람이 어느 순간 갑자기 욱 하고 폭발 하기도 하고 한번 고집을 피우면 세상이 두쪽이 나도 자신의 고집을 꺽으려고 하지 않습니다. 평상시에는 전혀 이런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어느 한 순간 이런 모습을 보여 줌으로써 주변을 당황 시키기도 하는데 이럴때는 AB형 남자를 말린다는 것은 사실 상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저 스스로 분석하고 반성하것은 반성하고 고집을 접을 수 있도록 기다려 주는 것이 AB형 남자를 위한 최선의 선택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독한 완벽주의자

워낙 자존심이 강하고 독립심이 강한 AB형 남자는 어떤 일이든지 혼자서 해 나가려고 하는 고집이 쎈 편 입니다. 게다가 완벽주의자 같은 성향도 있어서 한번 시작한 일은 끝을 보고 말려고 하기도 하죠.


이런 AB형 남자에게 섣부르게 도움을 주려고 하거나 남 모르게 살짝 도움을 주는 것은 자살 행위 입니다..^^; 이 남자는 남의 도움을 받는 다는 것에 상처 받는 타입 이며 어떤 일이든 대충 하고 끝내는 일이 없어서 도움을 주다가 오히려 자신이 생각했던 것 보다 못 미친다면 자신의 일을 망쳤다고 생각 하는 타입입니다.


따라서, 만일 AB 형 남자가 어떤 일에 몰두 하고 있다면 도움을 주기 보다는 응원을 하는 편이 훨씬 관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애교쟁이 그 남자는 돌아서면 되돌아 보지 않는다

평소에는 자신이 아끼는 사람에게 잔소리도 많고 반면에 애교도 참 많은 다정 다감한 모습을 많이 보입니다. 게다가 유쾌 하고 장난도 잘치고 항상 밝은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그러나, 어떤 일이 계기가 되어서 돌아 선다면 그건 그냥 '끝'을 의미 합니다. 정에 이끌ㄹ려 뒤돌아 보고 그따위꺼 없습니다.


우리가 흔히 냉정하고 차가운 성격이라고 이야기 할때 아주 칼 같은 냉정함의 끝을 보여주는 것이 AB형 입니다. 비록 B 형이 화를 낼때 다가가기 무서울 정도로 폭발을 하는 편이기는 하지만 뒤돌아서서 냉소를 하는 것으로 친다면 AB형이 제일 무서운 타입 일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AB형 남자와 연애를 하다가 서로 다투기라도 한다면 스스로 그 남자의 화가 풀릴때 까지 기다리는 것이 최고 입니다. 섣부르게 화해를 시도하면 오히려 더욱 상처를 받을 수 있는 혈액형이니 특히 조심 해야할 혈액형일수도 있겠네요.


그렇지만 AB 형은 작은 일로 그렇게 돌아서지는 않으니까 그리 크게 걱정할 타입은 아닙니다. 자존심도 강하고 자기것에 대한 애착도 강해서 웬만한 일로는 자상하게 다 이해 하고 챙겨주는 타입의 남자 가 AB 형 남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AB형 남자의 특징과 AB형 남자가 연애할때의 모습을 살펴 봤습니다. 참고로 O형인 제가 보는 AB형 남자는 참 어려운 남자 이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