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얼굴살 빼는법 생활습관만 고쳐도 살이 쪽 빠진다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5. 9. 12:10 정보마당/다이어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연휴를 지내고 나니 온 몸이 두르려 맞은것 처럼 찌뿌둥 하고 개운 하지 않네요. 보통 월요병이라고 하는데 이렇게 연휴가 지나고 나면 월요병이 훨씬 더 강도가 강하게 찾아 오는 듯 합니다.


요즘에는 만성피로증후군을 겪지 않는 직장인들이 없다고 하죠? 아마도 월요병이 심각해 지는데에도 이런 만성피로증후군이 한 몫할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하는데요. 아무래도 날씨도 풀리고 했으니 더 더워지기전에 운동을 시작해야 겠다는 생각이 간절해 지기도 합니다.


봄이 되면서 두려워 지는(?) 여름을 대비해서 운동을 계획 하고 계신분들 많으시겠죠? 그런데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은 나이에 따라서 성별에 따라서 그 종류나 강도가 많이 달라집니다.




그 중에서 최근에 남자들의 다이어트 방향은 얼굴살 빼기 다이어트에 포커싱이 맞추어 지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동안 열풍이 있다 보니까 남자분들도 얼굴에 살이 많고 머리가 크게 느껴지면 여러가지로 외모에서 오는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단순히 얼굴이 크신분들도 계시지만 나이가 들어서 어느덧 얼굴살에 탄력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생각보다 보기 안 좋아 지고 나이도 더 들어 보이게 마련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 얼굴살 빼는 방법을 알려 드릴려고 하는데 따로 시간을 내어서 정성을 들이신다면 더욱 좋겠지만 사실 남자 얼굴살 빼는법은 작은 생활습관을 고쳐 주는 것만으로도 확실하게 효과를 보실 수 있답니다.






1. 붓기 부터 잡아주는 바른 자세 유지 하기

얼굴살 때문에 고민 이신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생각 하셔야 하는 부분이 얼굴의 붓기를 빼주셔야 합니다. 보통 저녁 시간에 술자리가 많고 야식을 많이 하는 한국 남자분들은 아침에 일어 나면 얼굴이 부어 있기 마련인데 이 붓기가 나이가 들수록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이런 분들은 우선적으로 앉는 자세를 바르게 유지 하는데 신경을 바짝 쓰셔야 합니다. 붓기를 빼기 위해서 따로 마사지를 받으시거나 경락을 받으실수도 있는데 평상시에 바른 자세를 유지 하고 스트레칭을 자주 해 주시는 것이 혈액 순환을 도와서 쉽게 붓기가 빠지도록 도와 줍니다.






2. 꾸준한 유산소 운동

다이어트에서 운동을 빼고 나면 앙꼬 없는 찐빵 이겠죠? 얼굴살을 빼는 다이어트 역시 마찬 가지 입니다. 그 중에서도 다른 부위의 다이어트와는 다르게 얼굴살은 철저하게 유산소 운동에 영향을 받습니다. 따라서, 시간이 없어서 혹은 과로로 인해서 코어 운동을 꾸준히 못하시더라도 일주일에 3번 유산소 운동을 빼놓지 않고 하시는 습관이 중요 합니다.






3. 나트륨 섭취를 줄여 주세요.

남자 얼굴살 빼는법에서 중요한 식사 습관은 나트륨 섭취에 있습니다. 나트륨의 섭취는 얼굴살 뿐만 아니라 건강상에 여러가지 악영향을 끼치게 되는데요 특히 혈관을 압박해서 혈액 순환에 이상을 가져오기 때문에 쉽게 얼굴이 붓고 붓기가 잘 빠지지 않게 하는 주범 입니다.


따라서, 얼굴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다른 식생활 습관은 고치기 힘들더라도 일단 모든 음식을 평소에 드시는것 보다 싱겁게 드시는 것을 원칙으로 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4. 잠자기전 얼굴 마사지

주무시기전에 얼굴 마사지를 통해서 얼굴에 있는 근육을 이완 시켜 주고 혈액 순환을 도와 주면 아주 효과적 입니다. 이때 마사지 하는 방법에 따라 여러가지 다양한 방법들이 소개 되고 있는데 중요한 것은 특별한 방법 보다는 꾸준하게 해 주시는 것이 중요하고 따뜻한 미온수로 세안을 하신 이후에 광대뼈와 목선에서 턱선에 이르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 해 주시면 좋습니다.






5. 아애이오우 운동과 스마일 운동

얼굴살 뿐만 아니라 동안을 위해서 팔자주름을 없애 주는데에도 아주특별한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알려져 있는 아애이오우 운동은 얼굴의 근육을 운동 시킴으로써 얼굴에 탄력을 주는 아주 좋은 운동 입니다.


말 그대로 입을 크게 벌리면서 아, 애, 이, 오, 우 를 반복 해 주시면 되는 간단한 운동인데 안하시다가 해 보시게 되면 얼굴살에 적당히 당김이 생기는 것을 경험 학시게 됩니다. 






아애이오우 운동과 함께 아주 좋은 운동 하나는 스마일 운동인데 거울을 보고 활짝 웃는 자신의 표정을 보면서 웃는 연습을 하신다고 생각 하시면 쉽습니다. 처음에 해 보시면 웃는 자신의 모습이 상당히 어색하고 이상하게 보일 가능성이 많습니다.


평소에 웃을일이 많지 않다 보니까 웃음과 관련된 근육들이 경직되어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 인데요 의도적으로 좋은 스마일 마크를 내 얼굴에 찾아 준다는 생각으로 매일 반복을 하시다 보면 어느새 얼굴에 탄력이 생기고 표정이 훨씬 좋아져서 보는 사람에게도 호감을 줄 수 있는 운동법 입니다.


이상으로 남자 얼굴살 빼는 법에 좋은 생활습관들을 살펴 봤습니다. 결국 얼굴살을 빼는 것 또한 건강을 되 찾는 것과 일맥 상통 하는 부분이 있는 듯 합니다. 


이번 기회에 얼굴살 빼기에 도전을 하셔서 건강한 웃음과 표정을 다시 찾아 보시고 동안으로 거듭나 보시는 것도 좋겠죠?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