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디데이 어플 추천 러브데이 어플 개인적인 사용후기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8. 16:34 정보마당/스마트폰::모바일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양 입니다. 오늘은 제가 쓰고 있는 어플을 하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혼자였을때에는 전혀 필요하지 않았던 어플이지만 그래도 짝꿍님이 한분 생기고 나니 이래저래 기념일을 챙기게 되니 디데이 어플 하나가 있었으면 하드라구요.

 

네이버 캘린더 달력도 써보았지만 제마음에 쏙 들지는 않더라구요.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디데이 어플 러브데이 소개시켜드릴께요. 아이폰 초보님들 께서도 디데이 어플 찾으시면 한번 써보도록 하세요. 마음에 쏙 들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 디데이어플 러브데이

디데이 어플 러브데이는 앱스토어에서 러브데이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세요. The DayBefore(디데이 위젯), 사랑한지, 러브데이 세개를 다운받아서 사용해본 결과 저는 러브데이가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어플을 받을 때 같은것들 여러개 받아서 사용해본 후에 가장 마음에 드는 어플을 사용하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양하기 때문에 제가 쓰는것이 가장 좋다고 할 수 없고 제가 썼을 때 가장 편해서 추천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바탕화면에 러브데이를 깔아 놓아 모습입니다. 뺏지에 기념일 날짜를 표시를 해두는 기능도 있지만 저는 뺏지에 숫자가 떠있는 모습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아서 화면에 숫자가 보이지 않게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화면에 톱니바퀴(설정)을 터치하시면 기념일 알림, 100일단위 1년단위 기념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어플을 핸드폰에 깔게 되면 기념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중이여 보여드릴 수는 없는게 안타깝네요. 기념일은 추가적으로 설정을 할 수 있고 배경화면 및 내사진을 넣고 싶다면 사진 수정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성격이 아니여서 인지 그냥 본연의 어플 그대로 사요을 하고 있는데 이웃님들은 예쁘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서 사용을 해보도록 하세요.

 

 

 

배경화면을 교체하고 싶다면 가운데 몇일째 사라중 화면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날짜, 문구, 배경사진 수정및 삭제 변경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프로필 사진을 넣고 싶은신 분들은 애칭을 손가락으로 터치하면 애칭수정, 프로필사진 변경 및 삭제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손가락으로 왼쪽으로 화면을 드래그 하여도 화면설정 및 애칭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화면을 오른쪽으로 드래그 하거나 캘린더 아이콘을 터치하면 디데이 날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희커플은 기념일을 특별히 챙기지는 않지만 그래도 만나왔던 시간을 잊지말자는 의미로 선물을 주고 받는 것은 없지만 서로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는 날이라고 할까요?

 

 

 

저는 위젯에 설정해서 어플에 따로 들어가지 않고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해두었습니다. 위젯설정 하는법 다 알고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화면에서 화면 위에서 아래로 드래그를 하면 위젯편집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편집에서 원하는 어플을 추가해서 필요한 위젯 한눈에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러브데이 어플을 사용해보니 복잡하지 않고 설정하는 방법들이 간편해서 사용이 편리하드라구요. 기념일을 잊어버릴 염려도 없고 위젯을 설정해두어서 잊어버릴 염려도 없어서 편리하더라구요. 디데이 어플 찾으시는 아이폰 유저님들 러브데이 어플 한번 써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