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띠 궁합, 양띠랑잘맞는띠, 양띠상극, 양띠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2. 19. 15:00 운세:꿈해몽:관상/띠별궁합::띠별운세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모모양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띠별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양띠 궁합, 양띠 특징, 양띠와잘맞는띠 등 양띠에 대한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제주변에서 저와 아주 가까운 지인들 중에서 가장 가까운 사람을 찾아보니 저희 아부지랑, 저랑 친한 언니님이 계시네요. 이두분이 저랑 과연 띠궁합이 맞는지 어떠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띠특징

양띠 생은 인정이 많고 생각이 깊으며 부드러운 평화주의자가 많습니다. 자비롭고 평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남하고 싸우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남에게 관대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남을 배려하는 이해심이 많고 넓은 마음을 가진 분들이 많습니다. 


부드러운 성격과 속마음을 가지고 있는 양띠는 싸우는 것을 싫어하지만 일당 성이 나면 참지 못하는 다혈질이기도 합니다. 평소에 화를 잘 내지 않는 성격이지만 한번 화를 내기 시작하번 물불가리지 않고 화를 내기도 합니다. 품위를 손상시키는 것을 싫어하고 고지식한면도 가지고 있어서 주변사람이 가끔은 답답함을 느끼거나 좀 잡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기도 합니다. 


양띠의 단점이라고 하면 소심한 성격과 책임감이 없는 것을 단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배우려는 의지와 학문을 갈고 닦는 것을 좋아하지만 의지가 약한 분들이 많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는 성향을 가진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양띠의 가장 좋지 않은 성향중에 하나가 시간약속을 지키지 않고 변덕스러운 면이 있어 신뢰감이 떨어지는 평가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띠 나이: 2016년 기준

1743년생 : 74세(만73세), 1955년생 : 62세(만61세), 1967년생 : 50세(만49세), 1979년생 : 38세(만37세), 1991년생 : 26세(만25세)





양띠랑잘맞는띠 / 띠별궁합 /양띠 상극


양띠+쥐띠 : 서로 어울리지 않는다. 적대감과 오해가 조금 있다. 공통점이 거의 없다. 하지만 커다란 갈등은 없습니다.


양띠+소띠 : 서로 무관심하다. 단지 서로 참는 것이 최선의 관계이다. 함께 협동하고 조화를 이루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양과 소가 상극인 이유는 서로가 가지고 있는 뿔을 자랑하기 때문에 니가 가진 뿔이 더 좋니? 내가 가진 뿔이 더 좋니? 하면서 서로 자랑질하기 바쁘다고 합니다. 


양띠+범띠 : 깊고 지속적인 관계가 불가능하다. 직접적이고 심한 대결은 없다. 조금은 서로 맞출 수 있으나 서로 이해가 부족하다고 합니다. 저희집에 어무니, 아부지가 범띠와 양띠이신대 띠 궁합이 그렇게 좋지많은 안으세요. ㅎㅎ


양띠+토끼띠 : 매우 강한 친밀감을 느낀다. 사랑과 사업관계에서 가장 좋은 대상자이며 공통점이 많다. 함께 하면 성공하고 번영합니다. 모든 사람이 다 좋은 궁합은 아닌거 같습니다. 제동생과 아부지만 봐도 주 부자의 궁합이 썩 좋지만은 않은듯 하지만 원래 양띠와 토끼띠의 궁합이 좋다고 하니 조금 더 지켜봐야지 알겠습니다. 


양띠+용띠 : 어느 정도까지는 서로 관계를 맺고 일할 수 있다. 서로 공통 관심사가 있습니다. 서로에게 큰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양띠+뱀띠 : 서로 마음이 맞는 보통관계이며 합리적일 때 서로 조화를 이룹니다. 함께 노력하고 일을 할 수 있으면 큰 갈등이 없습니다.


양띠+말띠 : 서로 강한 매력을 느낀다. 결혼과 사업에 있어 행복하고 유익한 관계이다. 아주 조화롭고 성공적인 결합이다.





양띠+양띠 : 관심분야와 목표가 동일하기 때문에 연애나 결혼 사업을 같이 한다면 좋을 결과를 얻을 수 있 수 있습니다. 서로 경쟁하지 않는 관계이기 때문에 둘이 힘을 합친다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잔나비띠 : 서로 깊이 이해하지 못하고 특별한 요구도 하지 않는다. 공통점이 거의 없고 서로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


양띠+닭띠 : 의사소통이 잘 안 되고 상호 침묵한다. 보통관계이다. 어느 정도 서로 참는 것이 최선이다.


양띠+개띠 : 공통점이 거의 없으며 잘 어울리지 않는다. 서로 관계를 맺으려는 욕구를 느끼지 못한다. 조화롭지 못하다.


양띠+돼지띠 : 양띠와 돼지띠는 좋은 띠궁합입니다. 서로를 잘 이해하고 함께 일을 하게 되면 조화가 잘 되고 일을 할때 서로서로 의지하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생활에서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으면 조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오늘은 띠꿍합 양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와 양띠는 서로 잘 맞지 않은 띠궁합을 가지고 있었네요. 심심풀이로 보는 띠궁합이 였지만 저희집은 어머니, 아부지와의 띠궁합도 저와의 띠궁합도 별로 좋지 않았네요. 하지만 부자지간의 띠궁합은 좋았으니 앞으로 조금 더 지켜봐야지 알꺼같습니다. 특히, 소띠와 양띠가 만나서 싸우게 되면 서로 참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서로가 아주 상극이라고 합니다.


혹시 주변에 소띠와 양띠이신 분들이 만나신다면 서로가 서로를 이해하면서 다독여 주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재미로 보는 띠궁합이였지만 좋은 것은 받아들이고 나쁜것은 조금씩 조심한다는 의미로 봐주시고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