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숭이띠랑잘맞는띠, 원숭이띠 나이, 띠별 궁합 알아보기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1. 21. 01:11 운세:꿈해몽:관상/띠별궁합::띠별운세


반응형
SMALL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라고들 하죠? 한자로는 병신년이 되는데요 여기에서 '병' 이 음양오행으로 봤을때 붉은 색을 나타내고 있고 '신'은 십이지간 중에서 원숭이를 뜻하는 말 입니다. 그래서 붉은 원숭이의 해가 되는 것이죠. 원래 원숭이 띠는 재주가 많고 밝고 재미있는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특히 올해는 붉은 원숭이의 해이니 그 기운이 더욱 왕성해져서 신나고 재미있는 일이 더욱 많아질것도 같은데요..^^;




오늘은 이런 원숭이 해를 맞이 하는 원숭이띠랑잘맞는띠와 반대로 완전 상극인 띠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선 올해를 자신의 해로 만들어갈 원숭이띠 들의 나이는 어떻게 될까요? 원래 십이지간이 12년에 한번씩 돌아 오도록 되어 있으니까 올해 태어나는 아가들 부터 시작 해서 원숭이 띠가 되겠네요. 그리고 12살(2004년생), 24살(1992년생), 36살(1980년생), 48살(1968년생), 60살(1956년생), 72살(1944년생), 84살(1932년생) 96살(1920년생) 등이 원숭이띠들의 나이가 되겠습니다.






이런 원숭이띠 들이 주변에 많이 계시겠죠? 이런 원숭이띠들과 어울릴때 당신의 띠와 궁합이 어떤지 살짝 엿볼까요? 우선 원숭이띠와 너무 너무 잘 어울리는 찰떡 궁합인 띠들은 어떤 띠들이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는 쥐띠, 용띠, 말띠 그리고 같은 원숭이띠가 아주 잘 어울리는 띠라고 합니다.






쥐띠와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기본적으로 재주가 많고 밝고 매사에 긍정적이며 신바람이 있는 성격의 상징 입니다. 이런 원숭이띠의 성격을 쥐띠들은 한편으로 부러워 하면서 동경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언제나 원숭이를 따르며 포근하게 감싸 주는 역할을 하는 둘의 관계는 부부로서도 좋은 궁합이고 친구나 사업상 파트너 로서도 손색이 없는 관계 입니다.






■ 용띠와 원숭이띠

용띠가 가지는 기본성격은 천지만물의 변화를 주도하며 언제나 변화 무쌍하고 과감한 면에 있습니다. 언제나 긍정적이고 재주가 많은 원숭이띠는 태생적으로 이런 용띠의 변화 무쌍함을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이 둘이 많나면 서로가 서로를 깊게 이해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궁합을 만들어 냅니다.






■ 말띠와 원숭이띠

말띠는 원숭이띠와 솔직히 찰떡 궁합 이라기 보다는 공생 관계를 형성 하는 관계 정도로 이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해석에 따라 말띠하고의 궁합을 좋지 않은 것으로 볼 수 있지만 이 둘은 서로에게 가까이 끌리는 궁합은 아니지만 서로가 서로를 도와 주고 협력 하는 아주 좋은 파트너의 관계를 유지할 가능성이 아주 큽니다.






■ 원숭이띠가 원숭이띠를 만나면?

원래 같은 띠 끼리의 궁합이 좋은 예는 그리 많지가 않습니다. 인간은 원래 자신에게 부족한 점을 동경하고 채우려는 본능 때문에 띠별 궁합 에 있어서도 서로 다른 띠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원숭이띠의 경우는 자신과 닮은 꼴을 만났을때 서로 도우며 이해하고 상호 존중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서로 발전해 나갈 수 있는 궁합 입니다.


이상으로 원숭이띠와 잘 맞는 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 봤습니다. 모든 일이 다 그렇지만 띠별 궁합 역시 일반적인 경우 이고 사람 마다 다 똑 같은 것은 아니니 주변에 원숭이 띠가 있어도 혹시 나랑 잘 맞는 띠라고 해서 무작정 친해지지만은 않는 다는 사실..잘 알고 계시죠?


그저 원숭이 해를 맞이 해서 재미 삼아 참고 삼아 그렇게 한번쯤 읽어 보셨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