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돈까스 맛집 멘타로 맛있어요~

Posted by happydaniel70
2016. 5. 29. 01:16 일상이야기/여행::맛집


반응형
SMALL


인천 간석동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단연 멘타로!!



인천 돈까스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예요~


간석역 근처에 있는 홈플러스 2층에 위치한 멘타로 돈까스~

간석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고

장보러 가셔도 편하게 들릴 수 있어요



가게 앞에 전시되어 있는 멘타로 메뉴들~!

모형이 너무 아기 자기 하면서 맛있어 보이죠.


메뉴 선택이 고민 이시라면 이 모형을 보시고 고르시면 됩니다!



인천 돈까스 맛집 멘타로 내부 모습 인데요~


테이블수도 많고 매장이 넓었어요!

주말되면 홈플러스에 사람이 많아서 음식점 자리 잡기가 힘든데

다음부터는 여기로 와야겠어요~!!


이 날은 평일 점신 시간 이전에 가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인천 돈까스 맛집 멘타로는 돈까스 뿐만 아니라 덮밥 우동등 종류가 다양 했어요~

메밀도 있어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 최적 이겠죠!!


메뉴에 대해서 잘 몰라서 추천해 달라고 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서비스 최고!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김치니꼬미정식과 오고노미정식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맛보고 싶어서 정식을 시켰어요.


일단 인천 돈까스 맛집 답게 돈까스가 들어간 정식이 많더라구요!



먼저 김치니꼬미정식 이예요.


돈까스가 정말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돈까스 집이라 우동은 기대 안했었는데

김치우동이 정말 맛있어요!!


우동 면발이 쫀득 쫀득 하고 탱글 탱글해서 식감이 굿!!



다음은 오고노미정식!

오고노미정식에 튀김(단호박,새우,깻잎,고구마)이 나왔었는데

금방 튀겨져 나온 튀김 답게 엄청 바삭했어요~


초밥을 진짜 기대 안했는데 딱딱하거나 비리지 않고

신선하게 먹었어요!


이천 돈까스 맛집 멘타로는 돈까스 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뒤쳐지지않아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어요.



둘이 먹으러 가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나왔고 갈때도 인사 잘해 주시고

기분 좋은 식사였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5.2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반응형
LIST